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과일/채소 도매 전문 업체
저희 대도에서는 2017년도 부터 5000평 부지에 쌈 야채류 · 고추/피망류 · 단야채류 · 토마토류 일체를 직접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자경을 시작함으로써 유통과정에서 상품 신선도에 가장 영향을 많이 받았던 쌈 야채류 · 엽채류 · 토마토류 등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공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시장 가격 폭등에도 크게 동요 없이 안정적인 단가로 상품을 공급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도 과일 야채 유통에 끊임 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저희 대도로 오십시오.
저희 대도에서는 1차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전달 할 수 있는 유통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불필요한 경매수수료를 절감하고 질 좋은 상품을 신속히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에서는 다수의 수입사들과의 직거래를 통해 유통구조를 단축하여
우수한 품질의 수입 과일류 일체를 국내 수요층에 저렴한 단가에 공급 하고 있습니다.
청정지역에 무농약법과 자연수정 방식
으로 싱싱한 과일/채소를 직접 재배
24시간 근무 체계
매일 새벽 수도권 지역으로 정기 배송
20년의 오랜 노하우, 산지직송.대량 매입. 직접생산을 통한 단가 Down!
고객사의 편익과 이익을 함께
생각하는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는 대도
농업회사법인 대도 주식회사의 김동한 대표는 2002년 청과물 시장을 시작으로 2012년까지 약 10년간 한길만을 고수하며 유통구조를 개선 하기 위해서 2013년 창업을 하였습니다.
서울/경기 권역다수의 웨딩 업체들과 식자재 납품업체 등을 대상으로 출발하여 현재는 프렌차이즈 및 일부 도매시장 까지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약 500평 부지에 200평 저온 창고를 구비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싱싱하고 저렴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통을 통한 시세차익의 이익금 일부를 지역 경제 이바지와 사회적 나눔을 실현 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농업법인 대도는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축소를 위한 목표아래
농산물 직접 재배, 산지 구매를 바탕으로 자경, 구매, 가공, 도매, 유통까지 합리적인 농산물 원스톱 서비스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가고 있으며
이는 고객사에 보다 나은 이익으로 연결시켜 나아가고자 합니다.
과일 및 야채 전처리 시스템 바로가기 | 빠르고 친절한 익일배송 시스템 바로가기
농산물 직접 재배(자경) 소개
농업법인대도 자경농장